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에 예물을 하러 갔다가 시간이 조금 남아 광장시장에 구경하다 갑자기 출출함을 이기지 못하고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순희네빈대떡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3시가 되었는데도 사람들로 가득하였어요!! 이곳은 홍자매 , 바로 홍진영자매가 다녀간곳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줄을서계시더라구요!!

 

 

입구에는 미리 초벌??로 튀겨놓은 빈대떡이 가득! ㅋㅋ 

 

 

말로만 듣고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된 서울종로에 위치한 광장시장! 역시나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사는 시골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지가 않은데 ㅋㅋ 이곳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해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더구경하고 싶었지만 이날 날씨가 너무 덮고 예물 때문에 방문했던지라 시간이 얼마 없었기 때문에 잠깐 둘러보고 식사만 하고 가기로 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안에 손님들로 가득한거 보이시죠?? 줄고 길었는데 다행히 다들 단체라 2명인분들은 먼저 먹어도 된다는 사장님 말에!! 저희요!@! 하고 얼른 들어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ㅎ 

 

 

 

순희내빈대떡 메뉴입니다. 녹부빈대떡,고기완자,모듬,육회 ,김밥등 을 판매하고있었어요!! 보통 3-4명이서 오면 모듬을 많으 주문한다고해요!! 저는 사실 빈대떡,완자,김밥이 먹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거 안다고 먹을것만 딱 주문해서 먹자고 하여 ㅠㅠ 빈대떡,마약김밥 두개만 주문했어요 !  사실 식탐이 조금 강한지라 ..

 

 

 

 

옆에 벽쪽에 보니 !!이곳은 옜날 부터 유명했는데 얼마전 2018년 미운우리새끼 홍자매가 방문하면서 더욱 인기를 탄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과연 맛이 어떤지 정말 기대를 하였습니다. ㅋㅋ 빈대떡이 정말 맛있게 튀겨나오길 

 

 

주문하자마자 5분정도 지나서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옆에 돈이 놓인건 요금이 선불이라서 그렇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작네?? 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와,양파절임이 나왔습니다. 이두가지 반찬만있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딱좋은것 같아요

 

 

 

 

빈대떡은 바로 튀겨져서 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왜 순희네 순희네 하느줄 알겠더라구요 여자친구도 먹어보더니 고소하니 딱좋다고 ㅋㅋ 배고프다고 신경이 예민해서 계속 짜증을 냈었는데 빈대떡 먹구나니 순식간에 짜증이 사라지는 마법의 음식 ㅋㅋ

 

 

진짜 김밥과,빈대떡을 순식간에 다먹어 버렸습니다. ㅋㅋ 사실 저는 양이 조금 부족해서 더 주문하고싶었는데 여자친구는 배부르다며 그만 먹으라구 ㅠㅠㅠ 이기적인 우리 여친님 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예물을 보러 이동하였습니다. ㅋㅋ 돌아가는데 빈대떡을 계속 처다 보았습니다 ㅠㅠㅠ 너무나 아쉬운것 ㅋㅋ

서울 가게되면 종로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한번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