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밤에 너무 야식이 땡겨서 퇴근하는길에 이번에 새로생긴 피자가게 오르새 피자에 피자한판 주문해서 집에가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블로그에도 평이 너무 좋아서!! 과연 어떨지 기대뿜뿜

 

 

집에 도착하자마자 ㅋㅋ 오르새피자 개봉 ㅋㅋ 일단 세트메뉴 구성은 피자 +떡볶이 +피클 소스 등등입니다. ㅎㅎ

이제 먹을 준비 완료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ㅋㅋ  

 

 

 

 

그리고 피자먹다가 남으면 넣을 봉지도 주시고 맛있게 다시 먹는 방법도 써있었어요

 

 

 

 

 

주문해간 피자 바로 불고기 피자입니다 ㅋㅋㅋ 피자도 가득 ㅋㅋ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한조각 ㅎㅎ 바로 폭풍 흡입 ㅋㅋㅋ 순식간에 세조각 먹었습니다. 충주맛집 오르새피자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ㅋㅋ 스파케티 떡볶이 이것도 쏘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