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쯤이면 제주도 황우지 선녀탕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오늘은 선녀탕 스노클링 가는 방법과 장비 대여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선녀탕 스노클링 하기

 


중간쯤 카페 < 스노우쿨링 대여 가능> 샤워도가능

황우지 해안 선녀탕

제주도에서 대표적으로 안전하게 스노클링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황우지 해안 : <입장료 무료>

 

스노클링 장비 대여 가격은

구명조끼 <5000원>

스노우쿨링 <5000원>

 

장비 대여장소 <아래 보이는 카페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음료와 커피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준비물>

워터슈즈 or슬리퍼, 여분의 옷 타월 에코백 등이 필요하고 

샤워는 간단하게 대여한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스노클링은 7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많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하였을 때는 5월 중이라

물에 들어간 분들도 계셨지만 사진에 보시다시피 수영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았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인 스노클링 관련 정보를 알려드렸고  황우지 해안 일명 선녀탕에 대해서 아래에 자세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우지 해안 주차장>

황우지 해안에 가기 위해선 주차를 해야 합니다. 입구 쪽에 2000원 유료 주차장이 있고

조금만 밑으로 내려가면 갓길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주차 후 황우지 해안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걸어서 약 200미터 내려간 것 같아요

 

 

 

제주도라 그런지 중간에 제주 감귤이 노랗게 익어 있었어요!! 앞에 사람들이 보이는 길로 쭉 걸어가면 황우지 해안으로 갈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보면 황우지 해안 카페가 보이는데 보통 내려갈 때보단 내려갔다 올라올 때 힘들어서 시원한 음료를 한잔하러 많이 들리는 곳이에요!! 여름에는 스노클링 장비 대여와 샤워가 가능한 곳입니다.

 

 

 

개인 사유지라 그런지 이것저것 예쁘게 많이 꾸며져 있었습니다.

 

 

중간에 내려가면 이런 안내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황우지 해안을 가기 위해선 제향 팜파크를 거쳐 가야 하는데 원래는 통 향료 대신 음료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카페에서 구명조끼/스노클링/수영 바지까지 대여를 한다고 합니다.

대여비는 50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위에 자세하게 써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난코스입니다! ㅋㅋ 여기서 85계단을 내려가면 선녀탕을 가볼 수 있습니다.

위험하기 때문에 조심히 내려가야 합니다. 

 

 

 

황우지 해안을 내려갈 때 동영상이에요 멀리 바다와 함께 황우지 해안 선녀탕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멀리서 찍은 에매랄드 빛의 황우지 해안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날씨가 조금 더웠다면 정말로 들어가서 수영하고 싶었어요!!

 

 

 

주위에 보면 돌들의 경사가 있기 때문에 다치지 않게 조심히 안쪽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왜 선녀탕이라고 하는지 아시겠죠?? TV를 보면 해외 바닷가가 정말 에메랄드 빛이라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우리나라 제주도도 이렇게 바다가 아름다운지 이제 알았습니다, 멀리 갈필요 없이 국내에서 놀아도 될 거 같아요!!

 

 

 

여름이 되면 이곳에 많은 인파들이 몰린다고 합니다. 이유는 지금 바로 보이는 곳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다고 해요!! 파도도 없고 깊이도 깊지 않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인 것 같아요!!

 

 

 

 

 

 

중간에 이렇게 서있는 곳이 있는데!! 바깥 바다로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삼선 슬리퍼를 신고 왔습니다! ㅋㅋ

 

 

입장료 없이 무료로 물놀이할 수 있으니 이번 여름에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여비도 얼마 안 들기 때문에 굳이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