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당진은 처음인것 같은데요 여자친구와 주말에 데이트겸 방문했던 곳 그중에 정말 기억에 남는 음식점이 있고 또생각나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곳은 이종구 항아리 짬뽕입니다. 지금 간판을 봐서 알았지만 이때 짬뽕을 먹을때 약간 교동느낌이 났었는데 일품교동이었군요 역시 그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원래 시내에 부추 탕수육을 먹으러 갔었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여기는 우리가 인연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한후 급하게 이곳의 후기를 본후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뒤쪽에 길거리에 주차후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엄청 많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20분정도 기다린후 저희도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이종구 항아리 짬뽕 메뉴판입니다. 항아리 짬뽕을 주문하면 피자까지 준다고 하였는데 짬뽕도 먹고싶고 짜장면도 먹고싶고 둘다 먹고싶어 저희는 항아리 짜장면과 그냥 일반 짬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짬뽕을 먹으면 공기밥이 공짜

2. 곱빼기도 가격이 같다

3. 2-3인분을 주문하면 피자는 꽁자

4. 보리강정은 식전공짜 ( 이거 꼭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5. 매월1일 11~2시 65세 어르신 짜장면 무료 나눔 우왕 좋은 일 하시는듯

 

 

 

이게 쫌전에 말씀드린 보리강정입니다. ㅎㅎ 근데 정말로 맛있어서 밥먹기전 정말 여러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두봉지나 포장해서 가져 갔습니다 ^^

 

 

음식 주문후에 제일먼저 나온 짬뽕인데 여자친구와 함께 정말 순식간에 국물 까지 호로록 다먹어 버렸습니다. 베이스는 교동짬뽕인데 교동짬뽕 비슷한데 저는 훨씬 깔끔하고 좋았어요 여자친구도 나름 미식가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면서 좋아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에 나온 피자!! 꿀이 미리 뿌려져서 나왔기 때문에 그냥 들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피자와 꿀의 만남 너무 맛있었어요! 짱짱짱

 

 

항아리 짜장면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해산물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 면도 딱좋구!!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 늘러 붙지말라고 사장님께서 비벼주고 가시구 정말 친절 하셨습니다.

 

 

 

한젓가락 하실래예?? ㅎㅎ 정말 먹음직 스럽죠?? 저희 커플은 정말 양이 적은데 이날 짜장면,짬뽕,피자까지 다비워 버릴정도 양이 적은건 아니였는데 ㅎㅎ 다먹은게 신기해서

 

 

 

보이시죠 이렇게 깔끔하게 다 비웠습니다. 당진에 맛집이 정말 많이 있는데 항아리 짬뽕 먹어보세요 정말 또생각납니다. 

여행가시면 꼭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오늘도 이만~~

 

 

 

반응형
댓글